2010 웅장하고 화려하게 열린 '플러그텍'.(리복 직텍팀도 참가!) Information.

잡지를 보다가 아주 멋지고 화려한 축제기사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

 

바로 'Flugtag' 경기입니다.

플러그텍이은 개인이나 팀이 각자 개성에 맞는 비행기를 제작하여

6미터 상공에서 30미터의 경사로를 달려서

바다로 뛰어드는 경기입니다.

축제만큼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아서 경기지만 축제를 방불케 합니다.

 

 



 역시 경기답게 우승자를 가리고 그들에게는 상금과 트로피가 주어집니다.

경기에서 이기기위한 포인트는

바로 창의성과 비행시간입니다.

 

팀의 개성이 돋보이고 관중들의 시선을 끌고 오래 날 수 있는 비행기를 만드는 것이 관건 !  

 

 

기사를 보다가 관심이 가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리복 직텍에서 팀을 만들어 직텍팀으로 출전을 했더라구요.

마침 지금 직텍을 신고 있는데 뭔가 뿌듯함이 생기네요. ㅎㅎ

역시 리복 직텍의 마스코트를 본따 비행기에도 지그재그를 이용했네요. 

 

<리복 직텍팀의 비행기> 

이번경기에서 또 주목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홍콩의 탑 모델겸 배우로 활동중인 크리스티 차오가 리복 직텍의 홍보모델로써

대회에 참가한 사실입니다.

크리스트 차오 (주수나)는 홍콩에서 그 인기가 아주아주 대단합니다.

물론 모델과 배우답게 몸매와 얼굴이 아주 그냥 죽여주네요.ㅎㅎㅎ


<크리스티 차오 (주수나) >

 리복 직텍의 홍보모델답게 다양한 사람과 사진도 찍고

직텍을 널리 알리는데 힘쓰는거 같네요.

근데 진짜 몸매랑 얼굴이 내쓰탈.....ㅜㅜ

<리복 직텍 모델답게 온 몸을 직텍로고로 도배!ㅋㅋ>

 

홍콩에서 열린 이번 플러그택 경기는 총 41개팀이 참가하고 3만명의 홍콩 관중들이 모였습니다.

그 규모답게 경기는 축제를 방불케할 정도로 웅장하고 화려했습니다.

앞으로는 우리나라도 이 경기에 참가해서

한국을 좀 더 알리고, 새로운 종목에 도전하였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