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몰 입어야 할까? (코트,패딩,점퍼등) Information.

진짜 날씨변덕이 너무 심하네요.ㅜㅜ

저번 주에는 정말 낮에는 초겨울... 밤에는 한겨울 날씨였죠? ^^

아직 겨울 옷을 준비하지 못한 분들에게는 정말

마구마구 끼워입을 수 밖에 없는 그런 날씨였네요.

사실 저도 겨울옷을 정리도 못하고 사지도 못해서

지난 1주일간 오들오들 거리며 살았답니다.ㅋㅋ

 


 
 이제 몇주만 있으면 슬슬 겨울냄새가 풍겨오겠네요.

패딩이나 점퍼외에도 다양한 겨울 옷이 있는 데

스타일도 살고, 추위로부터 지켜주는 겨울 옷에 대해 살짝 알아볼까요? ㅎㅎ

 

1. 코트

 

겨울에 반드시 갖춰야만 하는 !!!! 필수 아이템입니다.

코트는 롱코트, 숏코트, 피코트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요즘엔 코트도 슬림하게 나오고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서 

자신의 체형과 평소 입는 옷을 고려하면서 구입하셔야 합니다.

남녀노소 따지지않고 코트 한벌쯤은 꼭 장만하세요~ㅎㅎ


 

 

2. 패딩

 

패딩 역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입니다.

패딩을 입으면 스타일이 죽는다고요? NONONONO

요즈음 패딩은 슬림하고 화려한컬러와 디테일이 많이 들어가서

멋을 내는데 한 몫 하고 있습니다.

구스다운이나 패딩, 점퍼등 다양한 종류의 패딩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솔직히 추위에 가장 강한건 오리털이 빵빵하게 들어간 패딩이겠죠? ㅋㅋ

 


 
 
 
 3. 가죽자켓

 

남자를 더욱더 남자답게 만들어주는 가죽!

깔끔한 티셔츠 위에 입기만 해도 충분히 멋을 낼 수 있습니다.

양가죽, 소가죽등 다양한 소재로 만든 가죽자켓은 멋도 낼 수 있고

안에 니트나 후드같은 두터운 옷을 입고 입으면 보온성이 뛰어나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가죽자켓은 가죽의 단가가 비싸기 때문에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지만

한번 사서 오래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4. 모직자켓

 

일반적인 자켓은 봄이나 가을, 환절기에 입기 적당해서

겨울에 입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이런 자켓에 모직이나 울을 소재로 사용하여 만든게 바로 모직자켓.

모직자켓은 얇아보이지만 보온성이 뛰어나 추운 겨울에도 목도리와 같이

코디하면 추위걱정을 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따뜻합니다.

또 캐시미어를 사용하여 만든 자켓은 원단도 고급스럽고 보온성도 뛰어나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입니다.


 


 
 춥다고 해서 무조건 아무 옷이나 껴입기 보다는 보온성도 뛰어나고

실용적이고 더군다나 스타일까지 낼 수 있는 옷을 고르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자켓에 목도리, 장갑, 니트까지 적절하게 코디해주면 추위걱정은 끝!

다음번에는 아웃웨어와 어울리는 겨울에 반드시 갖춰야 할

목도리,장갑,모자,니트등등에 대해 알아볼께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