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 리복 직텍. 영등포롯데 백화점에는 있으려나? Information.

리복 강남 매장에 없던 직텍 검노색상을 찾아

이번에는 영등포롯데를 찾아갔습니다.

 

영등포롯데 7층 (이지캐쥬얼/스포츠아웃도어)에

리복 신발매장이 있습니다.

 

주말이고 세일기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그 많은 사람들을 헤치고 찾아낸 리복 직텍.

 

 

하지만 역시나 검노 색상은 없습니다....

하아...

 

 

저렇게 흰파랑 검하 색상만 저를 반기고 있더군요.

 

여성용 직텍 색상은 3가지가 있던데

검은색이 이뻤습니다.

 

여자친구도 없는데 몰 그렇게 자꾸만 여성용

직텍 에 눈이 가는지..씁쓸합니다.

 

 

 리복 매장에서 일하시는 분이 직텍 검노색상을 신고 계시더군요.

너무 부러워서 한장 찍어왔습니다.

 

검노 색상은 찾아보기 힘들꺼라던 그 직원분..

제가 꼭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ㅜㅜ

 

트레이닝화 아무거나 신지 몰 그렇게 검노 색상에 집착하느냐고 하시는분..

저도 그러고 싶은데 정말 제가 하나에 꽂히면 그걸 꼭

사야 직성이 풀리는 타입이라서 그럽니다ㅠ

 

거기다가 요새 종종 리복 직텍 이 트레이닝화 의 트랜드 라는 얘기를

듣게 되니 더 욕심나네요.

 

 

< 영등포롯데 찾아가는길 >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618-496  

● 영등포롯데 전화번호 : 02 - 2632 - 2500    

● 영등포롯데 리복매장 번호 : 02 - 2164 - 5492

 

 

결국은 오늘도 직텍 검노는 찾지 못하고 첨으로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가보았습니다.

 

정말 크더군요.

진심으로 놀랬습니다.ㅋ

 

 

일본의 롯폰기힐스, 홍콩의 퍼시픽플레이스 같은

서울의 초대형 복합쇼핑몰로 부상한 영등포 타임스퀘어.

 

모든 명품관들이 자리 잡고 있었으며 영화관과 서점, 음식점,

왠만한 매장들도 다 들어와있는 타임스퀘어.

 

 

이 크디큰 타임스퀘어지만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특히나 경제가 어렵다면서 명품샵에 들어가기 위해

길게 늘어져있던 웨이팅 줄.

 

음.... 경제어려운건 우리집에만 해당하는 사항인가 했습니다.

 

넓은 타임스퀘어 다 돌지도 못하고 꺼져버린 배때문에

결국 친구와 저는 나와서 바로 건너편에 있는

피자헛으로 들어갔습니다.

 

 

 피자헛 안에도 거의다 커플.

하지만 당당하게 남자둘이서 크림치킨피자와 샐러드바를 시켰습니다.

 

 

옆구리를 채우지못했으니 허기진배라도 채워보자하고 열심히 먹었습니다.ㅋㅋ

크림치킨피자 맛있더군요.ㅋ

 

 

< 피자헛 영등포역점 찾아가는길 >

 

●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10-12

● 전화번호 : 02 - 2631 - 2574       

 

http://www.pizzahut.co.kr/

 

할인카드나 적립카드는 미리 피자헛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ㅋ

 

 

사진을 보니 다시 배가 고파지는군요.

그럼 또 리복 직텍 검노 색상을 찾아 다른 매장검색 + 맛집검색을 좀 해봐야겠습니다.ㅋㅋ

 


덧글

  • 롤롤 2011/06/15 14:14 # 삭제 답글

    저는 검보잇어용 ㅋ 똑같은거 신은사람 보지도 못햇다능 ㅋㅋ 검노 꼭 겟!!하시길.ㅠㅠ
댓글 입력 영역